본문 바로가기
오피스텔이야기

영종 레지던스,4천만원 투자 그냥 3년 고정수익률 12% 입니다. 진짜로!!

by 분양하는마리 2023. 4. 30.
반응형

이게 실화일까요?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투자수익률이 12% 라고 하면 혹시 사기라고 의심하시는 분이 계실까 합니다. 정말로 3년 수익률 12% 확정입니다.  누구나 다 투자 할때 보시면 늦습니다. 좋은 투자 상품은 알아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쉽게 설명드리면 전용 5.5평의 생활형숙박시설 원룸의 공급가액이 중고층 기준 135백만원입니다. 전체 임차가 다 확정되어 있기에 3년을 확정으로 월 43만원을 보장계약을 합니다. 월수익이 516만원이 계산이 되어 30% 투자원금 대비 수익률은 12.7%가 나옵니다. 

여기서 하나더 그럼 70% 대출에 대한 이자가 나가는데 이자금액을 빼면 수익률이 12.7%가 어떻게 나오냐고 질문을 하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시행사에서 고금리에 대한 부담은 분앙계약자와 함께 합니다. 분양가액의 70% 해당하는 금액에 대해 3년 동안 이자지원을 합니다. 1년차에는 6%지원, 2년차에는 5%지원, 3년차에는 4%지원합니다.  잔금시 일시불 할인으로 15%도 가능합니다.고금리시대 서로 상생하는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임대확정 무늬만 임대확정 아니에요? 라고 문의 하실 것입니다. 네. 분양계약자는 그랑블루 운영사와 3년 약정계약을 하시게 됩니다. 운영사는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의 근무직원의 숙소로 3년 계약을 확정하였습니다. 동북아 최대의 복합리조트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가 선택한 그랑블루는 어떤 곳인지 안내 드리겠습니다.

 

생활형숙박시설 이란 무엇인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이란 레지던스 (serviced residence)라고도 불리우며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시설로 숙박용 호텔과 주거형 오피스텔이 합쳐진 개념입니다. 레지던스는 호텔급 수준의 서비스가 가능하면서 호텔보다는 저렴한 객실료로 사용할 수도 있고 주방과 세탁 및 샤워실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주거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레지던스는 공항근처나 여행지에 가면 주로 단기 또는 장기로 거주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레지던스의 장점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무제한 전매 가능하며 임대사업자로 LTV나DTI 규제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취등록세는 호텔스텔과 같이 4.6%적용을 받습니다. 운영회사가 있는 렌지던스는 거주시 주소이전도 가능합니다. 레지던스가 지금 투자로 각광받을 수 있는 것은 여기 관광타운이 형성이 되는 영종도 이기 때문입니다.

 

WHY 그랑블루 레지던스 인가?

영종도 중산동 상업지역 한가운데 대로변에 지하5층에 지상22층의 레지던스입니다. 3년전 분양을 마무리하고 작년 준공을 한 그랑블루는 부동산시장의 여파로 계약해지분이 발생하면서, 그동안 보유하던 회사보유분을 재분양을 시작합니다.그랑블루는 전용 5평대의 원룸형과 전용6평과 전용7평의 1.5룸평으로 설계 건축되었습니다. 그랑블루 레지던스는 호텔운영사와 함께 함으로써 숙박과 주소이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일부 개장을 앞둔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근무 직원들이 숙소로 선점 계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확정된 임대계약으로 그냥 수익을 보시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생활형숙박시설, 레지던스는 A형,B형,C형 세가지 평형이 있습니다. 1억중반대의 실투자금 4천만원으로 매월 10%가 되는 임대수익을 3년 동안 그냥 확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의 개장으로 관광도시의 메카가 될 영종도를 지켜보시면 됩니다. 코로나가 풀리자 마자 한류의 목마름으로  해외여행객들이 한류를 체험하고자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의 한류전용 공연장 아레나는 세계의 팬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팬들까지 모두 영종으로 모이게 할 것입니다. 한달에 40만이 아니라 1박에 40만원이 될수 있는 숙박시설입니다.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는 무엇인가요?

동아시아 최대 규모의 단일 엔터테이먼트 리조트입니다. 미국의 투자회사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여의도면적 1.5배 면적에 투자금액만 6조원 규모입니다.  1200여개의 객실을 갖춘 3개동 5성급호텔, 카지노, 테마파크,컨퍼런스룸, 그리고 1만5천석 규모의 바다가 보이는 아레나 공연장이 영종도에 개장을 합니다. 1차 개장은 올해 하반기 예정이며  1차 3500여명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 복합리조트는 싱가포르 전체매출의 40%를 차지할 만큼 거대한 수익사업입니다.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는 마리나베이샌즈의 2.9배 규모라고 하면 실감이 나실지요? 아마도 몇년 후면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만을 보기 위해 한국을 찾을 것입니다.

 

영종도는 경제자유구역은 2018년 파라다이스 시티 복합리조트를 개장으로 2023년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 1차개장을 앞두고 있고, 이어 한상드림아일랜드, 푸리코리아 복합리조트는 뒤이어 2024년 개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5년 하반기 연륙교 개통을 앞두고 영종도는 청라국제도시와 10분거리, 여의도에서 30분거리로 따로 떨어져 멀다 라는 인식이 멀어지고 수도권 가까이 우리가 보고 즐길수 있는 관광단지로 발돋음 하게 될 것입니다. 1.5조원이 투자된 파라다이스 시티만으로 고용인원1만명이 창출되었습니다. 한상드림아일랜드의 경우 여의도 면적의 1.1배 규모입니다. 대규모 복합리조트의 개장은 내국인의 고용창출 뿐만 아니라 내국인 관광객, 그리고 한류문화의 위상과 MICE (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산업 기반의 해외관광객을 유치하는 초석이 됩니다.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제주도의 경우 호텔수가 100여개가 넘습니다. 지금 영종도에는 15개의 호텔이 있습니다. 먹고 보고 머물러야 하는 영종도의 호텔 사업은 이제 시작입니다. 

 

반응형

댓글